스포츠 문의

'유스케' 자우림 "김진만 4월 결혼, 코로나19 탓 결혼식 참여 못해"

작성자 정보

  • 작성자 BATCRO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[뉴스엔 박아름 기자]

자우림이 '유희열의 스케치북'에 떴다.

자우림이 출연한 KBS 2TV '유희열의 스케치북'은 지난 6월 30일 녹화를 마쳤다.

자우림은 첫 곡으로 7월 3일 발매되는 자우림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‘HOLA!’를 선곡, 밝고 사랑스러운 가사와 김윤아의 독보적인 음색이 더해져 위로와 행복을 선물했다.

이어진 토크에서 자우림의 이번 미니앨범 'HOLA!'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. 김윤아는 “처음으로 멤버 각자 한 곡씩 작사, 작곡을 맡아 1:1:1 지분율의 앨범이 탄생했다”고 언급했다. 이어 기타, 베이스 세션인 이선규와 김진만이 직접 노래를 부르며 곡 소개를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. 또한 올해 4월 결혼식을 올린 김진만을 위해 직접 축가를 준비 중이었다고 밝힌 김윤아는 “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 참여를 못 해 결국 이번 앨범 수록곡이 됐다”며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.

자우림은 두 번째 무대로 10집 수록곡인 ‘있지’를 선곡, 선곡 이유에 대해 “자우림이 어떤 음악을 하는 팀이냐는 질문에 한 곡을 꼽으라면 바로 이 곡일 것이다”고 언급하며 자우림 음악의 결정체와 같은 노래를 선보였다.

한편 자우림은 코로나19로 공연이 취소되는 요즘, 많은 가수들이 언택트 공연을 진행 중이지만 라이브 밴드 특성상 언택트 공연을 통해 밴드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이다며 24년차 장수밴드로서의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는 후문이다. (사진=KBS 2TV '유희열의 스케치북' 제공)

뉴스엔 박아름 [email protected]
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[email protected] copyrightⓒ 뉴스엔. 무단전재 & 재배포 금지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스포츠 문의